넷마블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나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의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이용자 몰이에 나서고 있다. 또한, 넷마블은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티저 사이트도 오픈했다. 

4월 24일 출시를 앞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태초의 세력 전쟁을 그리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계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광고는 원작의 주요인물 '타곤', '은섬'과 게임만의 창작 인물 '아크란'을 전면에 내세워, 3개 세력의 특징과 분위기를 비주얼로 전달하고, 대전쟁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넷마블은 4월 14일까지 '아스달 연대기'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도 모집 중이다. 이는 넷마블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4월 24일~5월 31일까지다.

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 1천명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또한, 모집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스달 연대기' 관련 콘텐츠 영상 1개 이상 제작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베타 시즌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아스달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대 1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파트너 포인트 30만점을 지급한다. 현금화가 가능한 파트너 포인트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이용자들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결제금액에 따라 누적(결제 플랫폼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되며, 적립 포인트는 크리에이터 등급에 따라 상이하다.

'아스달연대기'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넷마블
'아스달연대기'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넷마블

 

또한, 넷마블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매드무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국대중음악상 3관왕을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실리카겔’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독점 콜라보로 눈길을 끈다. 실리카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만을 위한 신곡 ‘Evolution’을 제작했으며, 해당 곡은 PV 영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PV 영상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성진우’를 비롯해 ‘차해인’, ‘최종인’, ‘백윤호’ 등 주요 등장인물들의 화려한 전투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