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상가와 해변김이 추억의 프로게이머들을 다시금 불러오는 프로그램이 다시금 진행된다. 게임 채널 OGN은 20일 ‘스타크래프트’의 팬들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 토크쇼인 ‘온동회 시즌 2’를 다시금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동회’는 온게임넷 동문회의 줄임말로, 옛날 온게임넷 스타리그의 전설적인 인물들을 다시 한 자리에 모아 스타리그를 즐겨보던 시청자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해주기 위해 만든 프로그램이다.

‘온동회 시즌2’의 첫 라이브 방송은 3월 20일 오후 7시에 OGN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며, 이후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약 2시간 동안 총 6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온동회 시즌에서는 팬들이 궁금해하던 전 프로게이머들의 근황을 시작으로, 그들이 직접 전하는 게임 내외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온동회 시즌 1’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코너들도 다시금 돌아온다. 엄재경 해설위원이 뽑은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크래프트 선수 별명 월드컵과 박정석 선수의 스타크래프트 사기유닛 월드컵과 같은 다양한 토크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OGN은 2022년 7월 게임 데이터 플랫폼인 OPGG에 인수된 후, E스포츠 뿐만 아니라 게임과 신기술 등 여러 콘텐츠를 생산하는 스튜디오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와이(Gam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